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맛집<바른소바>

* 내돈내산내먹

by melicita 2021. 6. 26. 09:16

본문

반응형

저는 면요리를 정말 좋아합니다.
냉면도 모밀면도 진짜 좋아해요.

여름이면 꼭 챙겨먹고
겨울에도 종종 먹는 음식입니다.

소바가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일단 가보았는데
너무 맛있고 친절하시고 양많고........
가게 진짜 잘되서 계속 장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염원을 담아 포스팅합니다 ㅎㅎ

수원 서천동 바른소바

위치가 그다지 좋지가 않아요
건물 2층에 있어서 눈에 안띄거든요.
주차는 건물에 하면 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깔끔한 매장이 보여요

괜찮은 가격대의 메밀면 요리들이예요.
소바는 물론이고 막국수도 있습니다.
냉소바랑 메밀전병 주문했어요.

메밀전병이 나왔어요
대박 뜨겁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잘라서 먹으면 되요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바!!
판소바할지 냉소바 할지 고민하다가
냉소바로 했어요
양 진짜 많고요 ㅋㅋㅋㅋ
아니 이거 곱빼기 아닌거 맞는지 의심될정도의 양이예요
중요한건 반찬에 있는 열무김치도 진짜 맛있습니다.
다음엔 막국수 주문해볼려고요.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이 친절하게 다가오셔서
음식이 괜찮은지도 물어보시고
육수 혹시 부족한지 물어보시면서
더 주셨어요.
사실 면이 너어어어무 많아서 육수가 부족하다고 느끼던 차였거든요

면진짜 ㅋㅋㅋ너무 가득 주신............
다음에 꼭 또가려고요.
사라지면 안되요 사장님.....ㅠㅠㅠㅠㅠ


소바 좋아하시면 진짜 적극 추천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