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추천템 <캐모마일 릴렉스> 스벅음료랑 얼마나 같을까?

* 내돈내산내먹

by melicita 2021. 4. 22. 17:47

본문

반응형

지난 겨울에 스타벅스 시즌 음료로 출시되었던

캐모마일 릴렉서.

저는 카페가서 90프로는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편인데

맛있다는 추천이 많아서 먹어봤었거든요.

근데 정말....제 서타일 음료........♥

자주 사먹었는데, 없어져버려서 슬펐어요.

 

근데...

코스트코에 이런게 있지 않겠어요??????????????????????

 

오.....

이름이 유사하니까 일단 사봅니다.

마셔보지도 않고 후기도 찾아보지 않았어요.

 

뒷편에는 여러가지 즐기는 방법이 있는데

밀크티는 생소하네요.

 

따뜻하게 먹어봅니다.

이거 차가운 버젼도 따뜻한 버젼도 둘다 맛있었거든요.

그래서 일단 따수웁게~해봤는데

완전 그맛이예요 ㅋㅋㅋㅋ

진짜...

위에 베리와 로즈마리만 올려주면

딱 그모양이겠어요.

그시럽 납품하던 업체가 만든걸까요?

 

탄산수에도 타먹어봐요.

역시 맛있고요 ㅋㅋㅋㅋ

손님 초대 음료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로즈마리를 키워봐야겠어요...ㅋㅋㅋ

 

암튼 지난 겨울

스타벅스에서 캐모마일 릴렉서 좋아하셨던분들

이거 꼭사세요 꼭...

완전똑같아요.

 

저는 이거 다 떨어지면 종종 살것 같아요.

(용량이

겁내 커서 언제 다마실지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