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한정식맛집 <참좋은 시골집>

* 내돈내산내먹

by melicita 2021. 2. 24. 21:15

본문

반응형

블로그에 쓰는거라고는 먹는이야기 뿐이예요.

ㅎ...

 

여기는 진도쏠비치 다녀오면서 들른 곳이예요.

남도 한정식을 먹고 싶은데

부산까지 오는길에 순천을 들르기 쉬워서

한정식집 폭풍 검색 후 다녀왔어요.

 

만족스러운 한끼였고.

"제철약선밥상" 이라고 내세우는 만큼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이었어요 :)

 

 

 

가게가 되게 시골에 있어요 말그대로...ㅋㅋㅋ

순천 시내에 있지 않고

약간 시골길을 들어가야 찾을 수 있어요.

 

지도좀 보세요

이렇게 아무것도 없는곳에 있어요 ㅋㅋㅋㅋㅋ

참조은정식20,000원:
기본상차림 + 곰보배추보쌈, 약선떡갈비, 매콤등갈비찜 + 식사

순천만정식30,000원:
기본상차림 + 참조은삼합, 약선떡갈비, 매콤등갈비찜, 낙지볶음, 새싹삼, 노루궁뎅이 + 식사(간장게장)

갈대밭정식25,000원:
기본상차림 + 참조은삼합, 약선떡갈비, 매콤등갈비찜, 새싹삼 + 식사(간장게장)

스페셜정식40,000원:
기본상차림 + 참조은삼합, 약선떡갈비, 낙지볶음, 어복약초쟁반, 새싹쌈/노루궁뎅이/생마 + 식사(간장게장)

전라도 한정식은 푸짐해야쥬

저희는 가장 비싼 '스페셜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약간씩 메뉴 차이가 있는데, 순천만 정식이랑 고민하다가

순천 언제오겠냐 싶어서

그냥 젤 비싼거 ㅋㅋㅋ주문했어요.

 

 

왼쪽에 쌔까만 접시는 먹물 잡채인데요.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가운데 홍어삼합...

저는 처음먹어봤는데

많이 삭히지 않은 홍어라 냄새가 극강은 아닌데요.

제입에..맛이 있지는 않았어요.

먹어본 경험으로 충분쓰...

낙지볶음도 아주 맛있었어요. 탱글탱글 낙지가 가득!

새싹삼 이런건 너무 으른의 음식이예요.

남편줬구요.

노루궁뎅이 버섯 처음 먹어보는데

상당히 특이한 식감이었어요.

맛있다 이런것보단..

건강한 느낌?

 

 

나의사랑 너의사랑 간장게장!!!!!!

말해뭐하겠어요.

너무 좋아요.

전라도 김치도 맛있었어요.

 

 

스페셜정식에만 포함된

어복약초쟁반입니다.

완전 푸짐하죠?

버섯이 완전 가득 들어있어요.

 

국물은 뭔가 심심한 느낌이었는데

어떤 육수를 쓰신건지 잘 모르겠어요.

건강한 느낌이 나는 음식인데...

저희부부입맛엔 그냥 그랬어요 ㅋㅋ

너무 건강한 맛이었거든요.

좀더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맛인것 같아요.

 

그래서 누가 물어본다면

요 약초쟁반이 빠진 3만원짜리 정식 시키는걸 더 추천하고 싶어요.

요거대신 등갈비가 들어있는데

그거 먹어보고 싶네요?ㅠㅠㅠㅠㅠ

 

 

그래도 전체적으로 정성 가득한 반찬과 음식들

깔끔한 실내

추천해줄법한 순천 한정식집이예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