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운대 파스타맛집 추천 이탈리안 레스토랑<쉐프리 chef lee>

* 내돈내산내먹

by melicita 2021. 2. 28. 02:10

본문

반응형

남편과 주말을 맞아 오랜만에 외식을했어요.

사실 전날 건강검진을 하느라 쫄쫄 굶고

용종제거했다고 또 굶으래서....

ㅠㅠㅠㅠㅠㅠㅠㅠ굶고 흰죽먹고

처음먹은 식사같은 식사.

 

신나게 나가봅니다.

쉐프리는 두번째 방문이예요.

 

 

 

 

쉐프리는 해운대 바닷가 근처의

바게트호텔이라는 곳에 3층이예요.

자체 주차공간은 많지않아서(3~4대정도?)

옆에 유료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왼쪽사진은 엘리베이터에 있는 층별안내. 너무에쁘다

 

엘리베이터가 열리면 바로 매장입니다.

첨에 쫌 당황했던것 같아요.

주류 냉장고가 바로 보여요.

앞에서 아주 친절하게 맞아주세요.

 

지난 첫방문때도 느꼈는데

서비스 해주시는 분이 진짜 너무 친절하세요.

열체크를 하고 들어갑니다.

 

 

 

다행히 자리가 바로 있었어요.

지난번에 앉은곳에 또 앉게되었어요 ㅎㅎㅎ

매장은 조금 어두운 편이고

테이블이 아주 많지는 않아요.

 

 

메뉴판 말고 그때그때 추가되곤 하는 스페셜 메뉴.

 

 

 

메뉴판을 찍어보는데 매장이 어둡고

테이블위에 조명때문에 그늘져요ㅠ

선명하게찍기가 어렵네요.

 

문어구이가 polpo라고 적혀있는데요

스페인어로 문어는 pulpo(뿔뽀)이고해서 오잉 했는데

검색해보니

pólpo가 이탈리아어로 낙지과 동물을 뜻하나봐요

TMI지만 두 언어는 메우 비슷해서 서로 약간 알아들을수 있어요 ㅎㅎ

 

 

 

저는 물을 저렇게 따로 페트병으로 주는곳이 좋더라구요.

식전빵은 따끈하고 맛있습니다. 하나더먹고싶어요.

하이라이트는 올리브유인데요.

아주 맛있는 올리브유의 향이 나요.

쌉싸래한 좋은 올리브유의 맛.

 

 

 

주문한 올리브도 나왔어요.

저는 올리브를 아주아주 좋아합니다 ㅎㅎㅎ

막상 스페인에 살때는 많이 못먹었어요.

외식을 많이 하지 않았고..돈없는 학생.....ㅠㅠ

 

산펠레그리노 자몽맛을 주문했더니

예쁜 컵을 주십니다.

와인한잔씩 마시는걸 좋아하지만

건강검진 후 조심해야해서

알콜을 주문하지 못했어요...

 

 

오오오매

드디어 피자 등장

프로슈토 피자를 주문했어요.

저희 부부는 생햄 매니아입니다.

하몽, 초리쏘, 살라미, 프로슈토 다 좋아해요

프로슈토와 익힌햄이 같이 올려져 있어요.

 

 

맛있는건 한번 더!

사진을 찍으니 남편이 연출해줍니다.

ㅠㅠ도우도 너무 맛있어요.

간만에 맛있는 화덕피자....

 

 

저는 스페셜 메뉴중 하나인

성게알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여기 쉐프리에서는 파스타 종류를 여러개 섞어서 주더라구요.

식감이 조금씩 달라서 재밌어요.

파스타마다 다 익히는 시간이 다른데

어찌 다 맛나게 익히셨는지 궁금해요.

 

아무튼 요건 로제랑 오일중에 선택할수 있는데,

오일로 주문했고, 진짜 맛있게먹었어요.

파스타 자체에도 성게알이 섞여있고

위에도 좀더 올려져있어요

 

 

 

남편이 주문한건 고르곤졸라치즈소스가 베이스인 차돌박이크림파스타!!!!!!!

사진으로는 맛있음이 담기지 않아요 ㅠㅠ

 

블루치즈 좋아하시나요??

고르곤졸라치즈도 블루치즈중 하나인데,

열을 가하면 그 향이 좀 수그러들어요.ㅎㅎ

아무튼 블루치즈 풍미도 올라오면서

남편이랑 이거 진짜 맛있다 오만번 말했어요....ㅠ

새송이 버섯이 들어있고

차돌박이도 충분히 올려져있어요.(무려한우)

 

블루치즈를 못드시더라도 크림소스류 조아하시면 추천합니다.

근데 기본적으로 치즈 안좋아하면 느끼하다고 생각할수도 있어요.

 

근데 지난번 왔을때부터 생각한건데..

쉐프리는 파스타 양이 진짜 많아요 ㅋㅋㅋㅋㅋㅋ푸짐푸짐

 

 

하지만 파스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렇게 비울수 있나 싶게 비웠고요.

피자는 절반만 먹고 집에 싸왔어요

 

지난번 방문때 먹은 사진도 풀어볼게요.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던 문어요리, 뽈뽀요리

 

 

남편은 라구파스타, 저는 호래기파스타를 주문했어요.

되게 맛났는데 시즌메뉴인것 같아요.

 

그리고..저희가 이탈리아 여행을 다녀온후로

라구파스타에 완전 푹 빠졌는데요.

여지껏먹은 라구파스타, 볼로네제 파스타는 다 거짓이었다며

..........

찐 이탈리아 맛 레스토랑을 어찌나 검색했는지 몰라요.

부산에서 발견한 곳은

서면의 오스테리아 어부, 그리고 여기 쉐프리!!!!

 

 

라구파스타.......

진짜 맛있어요. 해운대에서 먹을 수 있어서 넘 기쁩니다.

사실 오늘도 남편이 라구 먹는다는거

새로운거 먹어보자고 우겨서 고르곤졸라 파스타를 먹었어요.

 

사진이 좀 흔들렸어요,,

 

호래기파스타

성게알파스타랑 약간 비주얼이 비슷한것 같아요.

아무튼 맛있었다는건 똑같아요ㅎㅎㅎㅎ

 

다음번에는 스테이크를 먹어봐야겠어요.어째 파스타 먹느라 스테이크를 한번도 먹지 못했어요.뜨리빠나 오소부코도 먹어보고싶고....

 

 

부산에서 이런곳을 발견한건 너무 큰 기쁨이예요.해운대에 살고 있어서, 서면은 쪼꼼 거리가 있는데쉐프리는 해운대에 있으니 최고...

 

여행을 오셨건, 부산에 살고계시건이탈리안 레스토랑 찾으신다면쉐프리 너무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