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씨네빔 개봉 및 6개월 사용 후기(LG CineBeam PF50KA)

* 내돈내산내먹

by melicita 2021. 2. 5. 15:20

본문

반응형

요즘같은 코시국에 집에서 다들 뭐하시나요??

넷플릭스나 유튜브 많이들 보실텐데요.

 

저희 부부도 넷플릭스도 챙겨보고(브리저튼최고야...)

유튜브도 프리미엄 가입해버렸어요....ㅋㅋㅋㅋ

 

거실에서 쇼파에 앉아 편히 볼수 있지만,

안방에 TV를 설치를 안했더니(수면에 방해될거 같아 일부러...)

침대에 누워서 보고싶은 욕구가 생겼어요....ㅋ.......

 

그래서 빔을 첨에는 좀 저렴한걸로 샀는데

제품자체에도 문제가 있고, A/S대응도 진짜 핵구렸어요.

어딘지 다 공개하고 싶지만 고건 참기로 하고...

작년 여름 구매한 LG시네빔 개봉기와 사용기를 적어볼게요.

 

결론적으로 대만족 합니다. 진즉살걸!!!!!!!!!!!!!

 

 

저희는 인터넷으로 구매했구요.

사실 가격이 저렴한건 아니라서 약간 고민했지만

...첫번째 구매 실패로 그냥 좋은거 사기로 마음먹었어요.

 

박스를 열면 아주 꽉차게 구성품이 들어있어요.

작은 빔 프로젝터 본품과

연결해주는 코드, 어댑터, 리모콘, 설명서가 있어요.

 

빔프로젝터사이즈는 두손으로 가려지는 정도예요.

 

 

갑자기 벽에 빛이 나와서 강아지가 짖어요.......ㅎ....왜그러냐...

일단 거실벽에 설치해봤어요.

제가 생각한 이 빔프로젝터의 최고 장점은 

각도가 기울여져도..

그러니까 빔을 쏘게될 벽이나 스크린보다 본체의 설치 위치가 낮으면

아무래도 화면 각도가 딱 반듯하게 네모로 나오는게 아니라

밑에서 위쪽으로 화면이 나오면서 약간 기울여지는데

그걸 바로잡아서 반듯하게 나오게 보정이 가능해요.

(말이 복잡한데 이해가 ...되려나모르겠어요.....ㅠㅠㅠ)

 

 

그리고 충전해서 무선으로 2시간 넘게 사용가능하다는점과

유튜브, 넷플릭스, 왓챠 다 볼수 있어요.

요부분이 빔프로젝터마다 기능이 다르더라구요.

 

 

현재는 안방천장 고정 설치되어있어요.

(별도로 구매했어요)

 

 

흰벽이라 따로 스크린 설치는 안했구요.

벽사이즈가 한계가 있기때문에 최대 사이즈로 보지는 못합니당.ㅠ

빔을 켜고 채널버튼을 위아래로 누르면

몇가지 TV채널이 나오구요!

 

홈버튼을 누르면 이용가능한 서비스가 나와요.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유튜브, 와챠 메뉴가 보이죠?

저는 주로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이용합니다...ㅋ

물론 인터넷연결을 하셔야해요.

 

미라캐스트 통해서 핸드폰 화면을 띄울수도 있고

블루투스로 스피커 연결도 손쉽게 할 수 있어요.

 

유튜브로 자주 보는 무한도전

어려운 기능이나 스펙은 제외하고

제가 사용하는 기능 위주로 적어봤어요.

요즘 LG에서 완전 조은거...나왔던데

아래에서 화면 쏠수 있는!!!!!

완전 비싸지만 탐나더라고요.......

 

아무튼, 일단은 요 프로젝터 저희 부부는 너무 만족해요.

결혼할때부터 살껄 그랬나봐요...

이렇게나 유용할줄이야 ㅎㅎㅎㅎ

 

침대에 누워서 빔프로젝터 보고있으면 그곳이 천국...

 

 

사람마다 만족하는 포인트는 다르겠지만

후기가 가장 많았던 저렴한 빔프로젝터..

가격이 저렴하다는거 말고는 장점이 없었던 ㅠ

오히려 하자가 첨부터 있어서 바꿔서 다행인것 같아요

 

 

장기적으로 잘 사용할 수 있는 빔프로젝터 구매를 고민 중이라면

LG 시네빔 시리즈 추천해요!

 

 

**찐 내돈내산 사용기 입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